[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내달 서수원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는 고색지구에서 주거형 오피스텔을 선보인다.
DL이앤씨는 내달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경기 수원 권선구 고색동 일원(고색2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지하 4층~지상 14층, 430실 규모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전 호실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타입별 분양 호실 수는 ▲84㎡A 302실 ▲84㎡B 89실 ▲84㎡C 26실 ▲84㎡D 13실이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색지구는 현재 개발 분위기가 뜨거운 서수원 생활권의 최중심지로 꼽힌다. 1·2지구 계획 가구 수가 4천400여 가구에 달하며, 이 가운데 고색2지구는 약 15만5천여㎡ 면적에 1천176가구로 조성 중이다.
특히 고색2지구에는 주거지 개발과 더불어 대형병원, 판매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 우수한 인프라를 갖출 전망이다.
DL이앤씨는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전 호실이 스리룸 구조로 설계되며,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와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도 마련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오피스, 멀티룸과 같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부터 어린 자녀들을 위한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까지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또한,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진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아파트와 달리 청약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선정 방식도 100% 추첨제로 선정해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당첨 이후 아파트 청약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어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의 주거 사다리 역할도 기대된다.
/김서온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