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일, 전북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 내달 분양


전용면적 59~84㎡ 330가구…전 가구 4베이 맞통풍 판상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신일이 전북 완주군에서 새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신일은 전북 완주군 이서면 은교리 일대에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를 내달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는 지하 1층~지상 15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33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좋고, 전 가구 4베이 맞통풍 설계로 개방감도 높였다. 가구 내에는 팬트리와 알파룸(일부가구), 드레스룸, 파우더룸, 테라스(일부가구)를 마련해 공간의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 조감도. [사진=신일]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 조감도. [사진=신일]

단지의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인접한 콩쥐팥쥐로를 통해 전주 서부신시가지로 1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호남고속도로(서전주IC)도 가까워 정읍, 익산, 공주 등 인근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오는 2023년 8월 새만금~전주 고속도로까지 개통되면 전북 서부권을 아우르는 교통의 요충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는 비규제지역인 전북 완주군에 들어서는 만큼 전매제한, 대출, 청약 등의 규제에서 유리하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에 지역·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중도금 대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부담도 적다.

한편, 견본주택은 전북 전주 완산구 콩쥐팥쥐로 일대에 마련되며, 입주는 오는 2023년 9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일, 전북 '완주이서 신일 해피트리'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