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삼성증권이 장외채권을 1천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투자자는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간편투자앱 '오투(O2)'에서 '금쪽같은 내채권' 이벤트를 신청하고, 장외 채권 매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천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백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5천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2백명에게 1만원 상당 상품권을 준다. 1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백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는다.
5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50명 한정으로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다만 4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증시 변동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채권 투자 비중을 확대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며 "발행 금리 인상으로 고금리채권인 신종자본증권에 특히 고객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