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MANIAC'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홈에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새 미니 앨범 'ODDINARY'의 타이틀곡 'MANIAC'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은 전동 드릴을 손에 든 필릭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멤버들과 함께 등장해 'MANIAC 나사 빠진 것처럼 미쳐 MANIAC 핑핑 돌아버리겠지', 'MANIAC 나사 빠진 것처럼 웃어 MANIAC 핑핑 돌아버리겠지 MANIAC 비정상투성이 집단 MANIAC MANIAC' 등 과감한 노랫말과 임팩트 강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비현실적 요소가 가미된 공간과 다채로운 카메라 워크, 세련된 스타일링, 독특한 사운드 등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로 강력한 중독성을 보이는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MANIAC'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과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를 함께 작업한 작가 베르사최(VERSACHOI)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그룹 고유의 특성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성숙한 분위기를 더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스트레이 키즈 매니아'로 만들 유일무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ODDINARY'는 '이상한'이라는 의미의 영단어 'Odd'와 '평범한'을 뜻하는 'Ordinary'를 결합해 완성했다. '평범한 우리들도 모두 이상한 면을 가지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기존의 틀을 깨는 신선한 화법을 이어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ODDINARY'는 오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