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에이수스, 최신 인텔 CPU 탑재한 '터프 대시 F15' 노트북 출시
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12세대 중앙처리장치(CPU)를 탑재한 포터블 게이밍 노트북 '터프 대시 F15'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최대 인텔 12세대 코어 i7-12650H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GPU를 지원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여기에 4천800MHz DDR5램을 장착해 게임, 스트리밍 등의 작업을 빠른 속도로 수행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렌탈 서비스
SK매직이 렌탈 서비스로 '필립스, 라떼고'를 선보인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는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위해 SK매직은 삼성전자에 이어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라떼고는 우유컵이 에스프레소 머신 바깥에 달려 있어 적당량의 우유를 부어주면 된다. 에스프레소, 커피, 카푸치노 등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체험존 운영
청호나이스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존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4개 지점(서울숲점, 역삼3호점, 강남4호점, 신사점) 내 공용라운지에서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지점을 이용 중인 고객이면 체험 사용이 가능하고 강남4호점은 공유오피스 이용자 외에도 방문고객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다.
◆엔비디아, 오스카 시각효과상 후보작에 그래픽 기술 지원
엔비디아가 오스카 시각효과(VFX)상 후보작에 오른 작품들에 그래픽 기술을 지원한다.
오는 3월 27일 일요일 개최되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인 듄, 프리가이, 007 노 타임 투 다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엔비디아의 그래픽 기술이 활용됐다.
◆코웨이, 텀블러 자원순환 리보틀 캠페인 진행
코웨이가 ESG 활동의 일환으로 텀블러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리보틀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코웨이 신사옥 G타워 내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코웨이 갤러리로 사용하지 않는 물병을 가져오면 코웨이 갤러리에서 판매 중인 새 물병 2종을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100만 고객 돌파 기념 보출 찾기 이벤트
바디프랜드가 100만 고객 돌파 프로모션 '황금 안마의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전국 173곳의 직영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꽝'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에 마련된 시스템을 통해 '뽑기'에 참여 후 당첨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순금 1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 100개, 렌탈료 최대 12개월 면제 쿠폰 200개 등이 선물로 마련됐다.
/민혜정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