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놀면 뭐하니?'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공식홈에는 '놀면 뭐하니?' 125회 예고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하하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하며 녹화 취소로 새로운 아이템 회의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먼저 유재석, 정준하, 신봉선, 미주 등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코로나19 확진 후 자가격리에 들어간 하하와 영상통화를 시작했다. 삭발을 한 모습으로 영상통화에 등장한 하하는 "다들 보고싶어 진짜"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하하의 공백을 느낀 멤버들은 자가격리가 언제 끝나는지 질문했고 유재석은 "다음주 녹화도 못나오겠구나"라며 "우리끼리 어떻게 해볼게"라고 하하를 위안했다.
유재석은 코로나로 인한 연이은 녹화 취소 소식을 전하며 "준비한 아이템이 다 날아갔다"고 위기의 상황을 알렸다. 이에 멤버들은 본격적인 아이템 회의를 시작했고 각자 생각했던 아이템들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유재석이 "안해본 것 있냐?"라고 묻자 신봉선은 사격을 제시했고 미주는 운전면허라는 대답과 함께 "한달만 시간을 주시면 저는 일단 코"라고 소망을 말했다. 미주의 이야기를 들은 신봉선 또한 "눈 위를 살짝 채우고 싶다"라며 "오늘 맞아도 돼요?"라고 편견 없는 회의를 주도했다.
영상 말미 유재석의 "오늘 뭘 해요?"라는 물음이 이어지며 '놀면 뭐하니?'에서 시작될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