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다이슨, 공기청정기 체험 공간 운영
다이슨이 공기청정기의 공기 청정 및 순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이벤트 공간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팝업 이벤트 공간은 4일부터 10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14일부터 3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각각 마련된다.
체험 공간에서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지난해 12월 출시된 다이슨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시연을 통해 제품에 적용된 오염 물질 감지, 제거 및 공기 순환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바디프랜드, 지역사회·소외계층에 안마의자·음식 전달
바디프랜드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안마의자와 직접 만든 음식 등을 전달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8일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열고, 사내 F&B팀이 직접 만든 음식과 웸벨트, 과자세트를 전달했다.
아울러 강남구 도시관리공단과 스포츠문화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안마의자 4대(2천32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안마의자는 양양군 보건소 선별진료소와 울산 남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각각 설치될 예정이다.
◆ ACM리서치, 화합물 반도체 제조 장비 출시
ACM리서치가 화합물 반도체 제조를 위한 새로운 종합 장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ACM의 150-200mm 브리지 시스템은 갈륨비소(GaAs), 갈륨질화물(GaN) 및 실리콘카바이드(SiC) 공정을 포함한 화합물 반도체를 위한 프론트엔드 세척 및 광범위한 WLP(Wafer-Level Packaging)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화합물 반도체 습식 공정 포트폴리오에는 코팅기, 현상액, 포토레지스트(PR) 스트리퍼, 습식 식각 장비, 클리닝 장비 및 금속 도금 장비가 포함돼 있으며, 평면 또는 노치 웨이퍼를 위한 자동화 시스템이 특징이다.
◆ 램리서치, 세미콘 코리아 참가
반도체 업체 램리서치가 '세미콘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 램리서치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행사에서 플래티넘 스폰서로 기조연설, 기술 심포지엄 반도체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세미콘 코리아 2022'는 국내 최대 반도체 장비 재료 전시회로, 전 세계 주요 반도체 기업들이 참가해 반도체 업계 최신 정보를 교환하고 현황과 전망을 논의하는 자리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