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한 '카운터사이드'의 Vol.2 앨범을 제작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이용자 감사 이벤트로 선보인 Vol.2 앨범은 많은 호응을 얻은 카운터사이드 음원들을 한 곳에 담아낸 공식 음반이다. 2020년 게임 출시 기념으로 발매한 앨범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총 16페이지의 화보집과 2주년 업데이트에서 오픈되는 '에피소드8' 테마곡을 포함한 총 24곡의 OST와 BGM이 담긴 CD로 구성됐다.
Vol.2 앨범은 별도 판매되지 않으며 1월 3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카운터사이드 2주년 축하 인사를 댓글로 남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온라인에서도 음원을 감상할 수 있도록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에 무료 공개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콘텐츠와 새해 상반기 로드맵을 발표했다. 오는 1월 25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에피소드 '폭풍을 부르는 자'와 캐릭터, 특무함 등을 추가하고, 건틀렛 시즌 정책과 편의기능 및 기숙사 콘텐츠를 개편, 2주년 기념 콘서트 리사이틀 스킨 등을 선보인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