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서울시와 맞손…"코로나19 가족안심숙소 무상 제공"


안전한 격리환경 구축 통한 코로나19 확산 방지 목적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가 서울시와 협력해 코로나19 가족안심숙소를 무상 제공한다.

야놀자와 서울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협력한다. 사진은 야놀자, 서울시 CI.  [사진=야놀자]
야놀자와 서울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협력한다. 사진은 야놀자, 서울시 CI. [사진=야놀자]

야놀자와 서울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안전한 격리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재택환자 동거가족을 위한 별도 숙소를 제공함으로써 동거가족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지원함과 동시에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야놀자는 오는 10일부터 브랜드호텔 에이치애비뉴 2개점의 전 객실을 가족안심숙소로 지원한다. 동거가족 내 확진자가 발생해 분리격리가 필요한 경우, 백신 2차접종 및 PCR 검사결과 음성 확인 후 입실 가능하다.

입소기간은 최장 10일이며, 감염 위험이 없다고 판단되는 기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야놀자는 서울시와 실시간 소통채널을 마련해 원활한 입·퇴소를 지원하고, 입소자들의 안전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공용공간에 대한 주기적인 방역도 진행한다.

심영석 야놀자 경영커넥트실장은 "최근 안전한 격리환경을 위한 공간에의 수요가 급증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확진자 및 동거가족들의 안전한 일상 복귀를 위해 숙소를 무상 제공키로 결정했다"면서, "하루 속히 모두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으로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서울시와 맞손…"코로나19 가족안심숙소 무상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