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주방 신(新)가전 3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LG전자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럭셔리 펜션 에이엔디 클라우드의 객실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을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인생주방을 조성하고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오는 26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 중 총 10팀에게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고객은 최대 4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1박 2일간 여행을 즐기면서 요리와 설거지 부담을 덜어주는 LG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객실은 물론 고객이 특별한 저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와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요리와 설거지 등 가사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LG전자 주방 신가전은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LG 프리미엄 주방가전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