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쏘카(대표 박재욱)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와 함께 11월 한 달 동안 쏘카를 2회 이상 이용하면 무신사 스토어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4시까지 대여시간, 주행거리 제한 없이 쏘카를 1회 이상 이용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11월 중 첫 차량 이용을 마치고 차를 반납하면 문자 메시지(LMS)를 통해 이벤트 참여 알림이 가게 된다.
쏘카 이용 횟수에 비례해 무신사 쿠폰 할인율은 더 높아진다. 쏘카를 2회 이용 완료하면 무신사 1만원 할인(1만1천원 이상 구매 시 적용) 쿠폰이, 3회 이용 완료하면 19%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제휴 할인 쿠폰은 연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6천여개 브랜드 제품 구입 시 적용 가능하다(일부 상품 제외). 단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2, 3회차 이용 시 4시간 이상 차량을 이용해야 하며,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
무신사에서는 15일부터 3주 동안 무신사 스토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첫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쏘카 2만원 할인 쿠폰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5일 이후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카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파트너사 모임인 '도메인 갤럭시'를 통해 양사가 함께 기획하게 됐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다양한 혁신 서비스 기업들과 협업해 서비스 이용자들의 경험과 혜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