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조선해양건설, 210억 규모 하이엔드 오피스텔 신축공사 수주


서울 서초구 '에르메티아 오피스텔' 시공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의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약 210억원 규모의 하이엔드 오피스텔 신축사업을 수주했다고 29일 밝혔다.

에르메티아 오피스텔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6-9번지에 건축되며 지하 4층~지상 16층, 오피스텔 75세대로 구성된다. 대지면적 570.10㎡, 연면적 6천398.42㎡의 규모로 건폐율 59.18%, 용적률 849.21%이 적용된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27개월이다.

전 세대 투룸형 5개 타입으로 입주자 선호에 따라 현관, 주방, 침실, 화장실을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서울 서초구 에르메티아 오피스텔 조감도. [사진=한국테크놀로지]
서울 서초구 에르메티아 오피스텔 조감도. [사진=한국테크놀로지]

해당 오피스텔은 인근에 교대역, 서초역, 남부터미널역(예술의전당) 등이 있으며 반포대로, 효령로, 남부순환로가 위치해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롯데마트, 국립중앙 도서관, 예술의 전당 등이 인근에 있고 도보 10분 거리에 서울교대 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서울고등학교, 서울교대 등의 명문학군이 포진해있다.

우면산, 서리풀 공원 등을 도보 이용할 수 있고 매봉산, 양재시민의 숲이 가까워 교외에 나가지 않아도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에르메티아 오피스텔은 서초 법조타운, 강남업무지구가 인접한 최적의 직주근접단지로 고소득 직장인 수요가 많다"며 "옛 정보사령부 부지가 개발되면 바이오, 금융 등 첨단기업이 입주하게 돼 입주자 수요가 더욱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조선해양건설, 210억 규모 하이엔드 오피스텔 신축공사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