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 업소용 직수형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
코웨이가 슬림한 사이즈에 위생케어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로 26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의 효율성을 높여 편의를 강화했다. 추출구 높이는 105cm로 올리고 추출구 공간은 25cm로 넉넉하게 디자인해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이 적용돼 필요한 양의 물만큼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국제조선 및 해양산업전 참가
한국레노버가 국제조선 및 해양산업전(코마린 2021)에 참가해 스마트 선박을 위한 선박 인증 워크스테이션과 조선해양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코마린 2021은 국내 유일의 조선 해양 전시회이자 세계 5대 조선해양기자재 전시회로 꼽힌다.
한국레노버는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씽크스테이션 P340 타이니를 통해 스마트 선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씽크엣지 SE30 ▲씽크엣지 SE50 ▲탭 K10 ▲씽크리얼리티 A3 등을 전시한다.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 선봬
SK매직이 친환경 가전 라인업 '그린 컬렉션'을 공개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99.5%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재생 플라스틱을 확대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친환경 모델이다. 가격과 성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친환경 플라스틱 적용률을 세계 최고 수준인 99.5%까지 높였다.
특히 필수 부품을 제외한 제품 내·외장재 모두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동일 평수의 일반 제품과 비교해 제품 1대당 신규 플라스틱 생산량을 3.4kg 줄이는 효과가 있다. 이는 페트병 242개(500ml 기준)에 해당하는 자원을 절약하는 동시에 30년생 소나무 1그루가 흡수하는 탄소량 3.5kg를 저감하는 효과와 같다. 제품 폐기 시에도 별도 수거를 통해 또 다른 친환경 제품으로 100% 자원 재순환이 가능하다.
◆젠하이저,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젠하이저가 인기 무선 헤드폰과 이어폰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온라인 쇼핑몰과 브랜드숍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를 50%,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를 30%, 'CX TW'를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브라 코리아, '패스트파이브'에 화상회의 솔루션 구축
자브라가 화상회의 솔루션 '파나캐스트 50'을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플랫폼 기업인 '패스트파이브'에 구축했다. 현재 20개 지점의 화상 미팅룸에 파나캐스트 50이 구축돼 있으며, 패스트파이브는 향후에도 지점 오픈 계획에 따라 자브라의 협업 솔루션을 도입할 예정이다.
자브라의 파나캐스트 50은 ▲180도 화각의 고화질 비디오와 우수한 음질 ▲주요 UC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줌 등의 플랫폼에 최적화 ▲화자를 자동으로 추적하는 '인텔리전트 줌' ▲화상회의 흐름에 따라 실시간으로 프레임을 조정해 회의에 집중할 수 있는 '버추얼 디렉터' ▲화이트보드 스트리밍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