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2500만원 지원


온라인으로 코로나19 걱정 없는 유아 언어발달 향상 돕는 교육영상 제작 위해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언어치료 교육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KT스카이라이프 언어치료 교육영상 제작비 기부식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언어치료 교육영상 제작비 기부식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는 지난 7일 서울 푸르메병원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유아의 언어발달 향상으로 가족 내 의사소통을 증진하기 위한 부모교육 영상 제작 지원비 2천500만원을 기부했다고 8일 발표했다.

해당 언어치료 교육영상은 푸르메병원 언어치료사들이 기획 및 출연해 유아를 가진 부모들에게 언어치료의 개념을 소개하고 아이의 언어 수준을 파악할 수 있게 구성된다. 이를 통해 가정에서 언어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법과 놀이법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언어발달 지연을 보이는 유아의 경우, 빠른 진단과 치료가 중요한 만큼, 온라인으로 시간과 거리의 제약 없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언어치료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끼고 제작 지원에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언어치료가 대면으로 진행되기 어려워지면서 가정에서 언어치료가 중단 없이 이어지도록 온라인 교육영상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스카이라이프는 푸르메병원 설립 당시부터 스카이라이프 기금으로 어린이들의 언어치료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임직원들이 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이번 후원이 코로나19 속에서도 유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푸르메병원과 지속 협력해 언어발달 지연 유아들이 세상과 마음껏 소통할 수 있도록 언어치료 지원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2500만원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