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빙,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트넘 2차전 국내 단독 중계


27일 03시 45분…에이스 손흥민 출전 여부 주목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이 토트넘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 이어 2차전 경기 판권도 확보했다.

티빙이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트넘 2차전을 국내 단독 중계한다.  [사진=티빙]
티빙이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트넘 2차전을 국내 단독 중계한다. [사진=티빙]

티빙은 오는 27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잉글랜드)와 파수스 드 페헤이라 (포르투갈)의 2021-202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를 국내 단독 중계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토트넘은 지난 20일 포르투갈 페헤이라의 홈 경기에서 열린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원정경기에서 페헤이라에 0-1 패배를 당했다.

1차전 패배로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본선 진출 위기에 놓인 토트넘은 홈에서 열리는 2차전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이에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의 출전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진원 티빙 콘텐츠사업국 부장은 "티빙에서 토트넘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1차전 경기를 지켜본 가입자를 위해 2차전 경기의 국내 단독 중계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시의성 있는 콘텐츠 확보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유로2020, 독일 분데스리가,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토트넘) 등 해외 주요 축구 경기를 독점 중계하며, 스포츠 콘텐츠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빙,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트넘 2차전 국내 단독 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