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예약기간은 17일부터 23일까지이며 24일 사전예약자 개통, 27일에 공식 출시된다.
◆ '인터넷 결합'하면 요금할인
KT는 이번 신규 폴더블폰 출시에 맞춰 인터넷 결합상품을 내놨다. '프리미엄 싱글결합' 프로모션을 통해 혼자서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기가인터넷(500M 이상)을 사용한다면 '프리미엄 싱글결합'으로 모바일 월정액의 최대 50% 할인을 받는다.
'넷플릭스 스페셜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선택약정 할인(25%)과 프리미엄 싱글결합(25%)을 적용 해 월 5만5천원으로 5G 데이터와 넷플릭스 무제한은 물론, VVIP혜택, 갤럭시워치 등 스마트기기 월정액 무료, 단말 보험 최대 4500원 할인(멤버십 차감)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폴더블폰 구매하는 고객이 '갤럭시 워치4'나 '갤럭시북 GO'를 함께 구매하면 삼성 무선 충전 듀오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KT 홈페이지에서 9월 30일까지 개통하고 신청하면 한다.
◆ 파손·분실 보험 신규 출시…한정판 키트도
KT는 폴더블폰 이용시 파손·분실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단말 보험 '슈퍼 안심 3 갤럭시케어 lite'를 새로 선보인다.
기존 대비 가격을 낮추고 갤럭시워치 파손을 추가로 보장하며, 버즈 분실·파손을 보장하는 '버즈 안심4'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갤럭시Z폴드3·플립3 각각 월 8천700원, 월 6천7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할 수 있다. 스페셜 요금제 이상 이용 시에는 최대 4천500원이 할인돼 각각 월 4천원대, 2천원대로 폴더블폰과 워치∙버즈까지 올인원 케어가 된다. 가입은 오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동안만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와 제휴한 '한정판 스페셜 키트'도 준비했다. 폴드용 키트는 유명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와 제휴하여 캘러웨이 케이스(슈피겐)‧스트랩‧팝톡으로 구성했다. 플립용 키트는 '제이에스티나', '클로브', '카멜커피' 총 3개 브랜드와 제휴하여 슈피겐의 투명 케이스와 함께 미니 크로스백 등 각 제휴사 인기 상품, 폰꾸 스티커를 패키지로 구성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KT샵에서 8월말부터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와 제휴한 '스마트 통장'도 선보인다. 케이뱅크 신규 고객 및 KT 5G 슈퍼플랜 초이스를 이용하면 100만원 한도 내에서 최고 5.0%(기본 0.1%+우대4.9%)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KT 홈페이지∙리플렛 등에 기재된 전용 QR코드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 접속 및 상품 신청 신청할 수 있다.
기존에 폴더블폰을 이용 중이거나 새로 구매한 고객은 'VVIP혜택'을 1회 이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꾸까, 리프레시 골프 등 총 9개의 제휴 혜택 중 한 가지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나 KT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 제휴 '신용카드' 발급 시 구매부담 ↓
KT는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 ▲슈퍼 체인지 ▲무이자할부 카드 ▲제휴 카드 등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슈퍼 체인지'는 폴더블폰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하면 새로운 갤럭시 프리미엄폰을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입은 이달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BC 블랙핑크 카드'를 이용하면 단말구매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돼 갤럭시Z폴드3 512GB는 최대 13만원 수준을 아낄 수 있다.
동시에 5G 슈퍼플랜 초이스 전용 카드인 '슈퍼 2.5 현대카드'로 통신 요금을 자동 이체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실적일 경우 매달 1만8천원씩 24개월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초이스' 요금제 가입 시에는 매월 7천원씩 추가 할인에 통신비 자동이체 및 카드 리볼빙 동의 조건으로 캐시백 10만원까지 추가 제공된다.
◆ KT샵 사전개통 전날 미리 받아볼 수 있어
KT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T샵에서 사전예약 시 서울 지역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사전개통 전날 미리 받아볼 수 있는 '21시 퀵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KT샵 1시간 배송 전문업체 '메쉬코리아(부릉)'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해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KT샵에서 사전예약하고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접고 펼칠 수 있는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이로 전기자전거, 캠핑 왜건, 릴렉스 체어, 라온 우산'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 액세서리 고급 패키지를 살 수 있는 '액세서리 3만원 쿠폰'과 매월 최대 9천원의 쇼핑쿠폰을 24개월 동안 제공하는 'KT샵 쿠폰팩'도 준다.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농구 국가대표 허훈 선수를 만나고 갤럭시 워치4도 증정하는 '1호 고객' 개통 행사도 연다. 사전에 개통 행사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24일 개통이 가능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이 간다.
각 혜택 및 모든 프로모션별 상세 조건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Z폴드3·플립3 출시에 맞춰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슈퍼 체인지, 프리미엄 싱글결합 등을 통해 부담까지 접을 수 있는 폴더블폰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