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시즌, 오리지널 예능 'NCT 라이프 인 가평' 공개


멤버 '정우' 첫 출연…NCT 127 다양한 액티비티와 여름 바캉스 떠나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시즌이 아이돌 그룹 NCT 127의 리얼리티 예능 'NCT 라이프 인 가평'을 선보인다.

KT시즌(대표 장대진)이 신규 오리지널 예능 'NCT 라이프 인 가평'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에서 공개한다고 9일 발표했다.

'NCT 라이프 인 가평' 포스터 [사진=KT시즌]
'NCT 라이프 인 가평' 포스터 [사진=KT시즌]

'NCT 라이프 인 가평'은 인기 아이돌 그룹 'NCT 127의 리얼리티 예능으로, 태일·쟈니·태용·유타·도영·재현·마크·해찬·정우의 가평 여행기를 담았다. 2019년 공개된 'NCT 라이프 인 춘천&홍천'에 이어 이번 편은 멤버 정우가 처음으로 출연해 더욱 케미와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인기 휴양지인 가평에서 펼쳐진 이번 여행은 '대결(VS) 바캉스' 콘셉트로 단순한 휴가가 아닌 기상천외한 미션과 스릴 넘치는 게임들이 함께한다. 이번 여행이 NCT 127의 여름 휴가인 만큼 푸짐한 먹방과 럭셔리 힐링도 담길 예정이다.

포스터 공개에 이어 16일에는 메인 티저, 23일에는 캐릭터 티저, 17일과 24일에는 밸런스 게임 영상이 공개된다. 'NCT 라이프 인 가평' 본편은 30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KT시즌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되면서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이 되어줄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시즌, 오리지널 예능 'NCT 라이프 인 가평'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