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한국부동산원이 30일 대구 본사에서 2021년도 제1차 열린 사회적가치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동산원의 열린 사회적가치경영위원회는 손태락 원장과 사회적가치 분야의 외부 전문가를 공동위원장으로 해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종합 전략 수립 ▲사회적가치 주요사업의 성과 점검 ▲대국민 인식 제고 및 국민공감대 형성 등을 심의하는 기구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포용적 사회혁신을 선도하는 한국부동산원'이라는 사회적가치 비전을 중심으로 4대 전략 목표를 심의하고, 일자리창출·뉴딜·지역상생 등의 가치를 담은 12개의 세부 실행과제에 대한 추진을 확정했다.
부동산원은 ▲지속가능한 사회적가치 경영기반 조성 ▲친환경·녹색성장을 위한 인프라 확대 ▲사회혁신과 지역상생에 기반한 양질의 일자리창출 ▲Public Social Partnership을 통한 포용·연대·협력 강화를 4대 전략 목표로 삼고 세부 과제를 추진한다.
손태락 부동산원 원장은 "열린 사회적가치경영위원회를 통해 논의된 과제와 의견을 적극 추진하여 ESG경영을 추진하겠다"며 "한국부동산원이 가진 부동산정보, 도시재생, 보상사업 노하우 등 업무 역량을 적극 활용하여 국민체감형 사회적가치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영웅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