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이 '유아동 전문관'를 새단장하고 출산·육아 품목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유아동 원스톱 플랫폼'을 구축해 경쟁력을 보유한 킬러 카테고리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SSG닷컴은 분유, 기저귀부터 출산·육아용품, 완구, 패션에 이르는 160만여 종의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리틀 쓱(LITTLE SSG)' 유아동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틀 쓱이라는 이름은 '쓱닷컴 안의 작은 세계'를 의미한다. 0세부터 13세까지 연령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상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3월말 '유아동 전문관' 오픈 직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당초 계획보다 앞서 추진하게 됐다. 현재까지 자녀의 성별과 생년월일, 좋아하는 캐릭터 등을 입력하면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베이비' 메뉴에 자녀 정보를 기입한 고객의 수는 4천명을 넘어섰다.
'엄마아빠가 직접 쓴 솔직리뷰'에는 누적 280만 건의 구매 후기가 올라와 있다. 출시 예정 상품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경쟁률 역시 최대 500:1에 육박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은 전문관 재단장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리틀 쓱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한 '리틀 쓱 웰컴쿠폰팩' 2종(5·10%)을 발급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쓱배송이 가능한 기저귀, 국산분유, 물티슈 전 품목은 SSG머니 적립을 포함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구매가 높은 인기 품목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는 8월말까지 유아동 필수품 최대 '반값 혜택'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박미연 SSG닷컴 패션MD팀 유아동 파트장은 "자녀에 아낌 없이 지출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부모와 아이 취향을 모두 고려한 전문관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연령별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출산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유아동 원스톱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