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번가, 제주신화월드와 업무협약…"제주 숙박 활성화"


오는 11일 단독 프로모션…분기별 추가 행사 진행

안승희 11번가 무형상품담당(오른쪽)과 김동필 제주신화월드 세일즈 마케팅 상무가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11번가]
안승희 11번가 무형상품담당(오른쪽)과 김동필 제주신화월드 세일즈 마케팅 상무가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11번가]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11번가가 제주 최대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제주 숙박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11번가는 지난 2일 제주신화월드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안승희 11번가 무형상품담당과 김동필 제주신화월드 세일즈 마케팅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제주신화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로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갖추고 있다.

11번가는 이번 협약에 따른 첫 공동마케팅으로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보름 간 단독 프로모션을 연다. 제주 신화월드 내 숙박시설, 워터파크, 테마파크 상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하반기 중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분기별로 11번가의 월간십일절, 라이브방송 등과 연계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승희 11번가 무형상품담당은 "11번가는 여행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숙박, 항공 분야 선두주자와의 협업을 통해 무형상품 영역 리더십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며 "11번가가 가진 이커머스 역량을 적극 활용해 최근 고객 수요가 급증한 제주 여행 상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협업 마케팅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제주 관광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11번가 내 제주여행 관련 상품 거래는 올해 상반기 지난해 대비 22% 상승했다. 특히 호텔·리조트 등의 제주 숙박상품 거래는 35% 늘었다.

또한 11번가는 '제주 렌터카' 서비스를 이달 들어 개편했다. 11번가 여행 카테고리 내 제주 렌터카 탭을 통한 실시간 가격비교 최저가 검색, 차량 정보 안내 및 옵션 등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검색 필터 등을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지훈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제주신화월드와 업무협약…"제주 숙박 활성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