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구단 창단 100일을 기념해 모그룹 계열사인 SSG닷컴과 함께 '스페셜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시작해 내달(7월) 4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구단은 "이번 행사는 팀 창단 100일째인 7월 7일을 맞아 이를 축하하기 위한 마련됐다"며 "특별 경품 증정과 각종 할인 판매 등 야구와 유통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SSG닷컴에서 7월 2일부터 4일까지 SSG 랜더스 '푸빌라 유니폼'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푸빌라 유니폼은 다음 달 2일과 3일 홈 경기에 진행되는 '신세계 데이'를 맞아 선수단이 착용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캐릭터인 '푸빌라와 친구들'이 디자인됐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입장권과 SSG머니 적립금도 제공한다.
또한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별도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신수(외야수) 마킹 푸빌라 유니폼을 비롯해 오노마 선크림 및 플로깅백을 각각 제공한다.
SSG닷컴은 야구 중계를 보며 먹기 좋은 상품들을 모아 초특가전 행사를 함께 연다. 대표 상품인 '찰옥수수 5입'과 '호주 청정우 냉장 안심스테이크 300g'은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의성자두 1㎏'은 1+1가격으로 판매된다. 피코크 초코칩쿠키, 티아시아 커리, 립톤 아이스티 등 인기 가공상품도 행사 품목에 포함된다.
새벽배송에서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SSG푸드마켓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구 관련 용품을 모은 100일 기념 축하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SSG랜더스 유니폼, 모자, 야구공, 마스크 등을 한곳에 모아 구성했고 여름철 야구장 필수용품인 선크림과 콜드컵을 비롯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집에서 야구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빔 프로젝터, 조명, 냉방용품 등도 함께 마련했다.
/류한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