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로스트아크'의 대규모 업데이트 '아스탤지어'를 공개하는 온라인 프리뷰 행사 '로아온 미니'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로스트아크 팬 17만명이 동시 시청했다. 또한 공식 로스트아크 유튜브 채널에서만 8만2천명의 동시 시청자를 기록했으며 공식 채널의 누적 조회수는 하루만에 62만회를 넘어섰다.
로아온 미니는 지난 19일 오후 3시부터 7시 30분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상반기 다양한 이슈와 평소 이용자가 궁금해하는 점에 대한 금강선 디렉터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 콘서트' 등으로 꾸며졌다.
로스트아크 개발을 총괄하는 금강선 디렉터는 로아온 미니에서도 행사 전반을 직접 진행하며 모험가들과의 소통에 나섰으며 청각 장애 모험가를 위한 자막 생방송을 병행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아스탤지어는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여름 시즌 진행되는 로스트아크의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이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대대적인 게임 개선안, 특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여름 업데이트 아스탤지어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개선안, 특별한 이벤트를 모두 아울러 구성해 모험가분들께 어린 시절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을 다시 한번 선물해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2021년 하반기에도 로스트아크는 모험가 여러분과 여정을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