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美 시트콤 '프렌즈: 리유니언' OTT 독점 공개


방탄소년단 특별 게스트 출연으로 국내 화제

'프렌즈: 리유니언' 스틸컷 [사진=웨이브]
'프렌즈: 리유니언' 스틸컷 [사진=웨이브]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해외에서만 공개됐던 '프렌즈: 리유니언'을 웨이브를 통해 국내에서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대표 이태현)는 미국 시트콤 '프렌즈' 특별편 '프렌즈: 리유니언'을 26일부터 OTT 독점 공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프렌즈' 원년 멤버들이 출연한 스페셜 쇼(110분물)다. 제니퍼 애니스톤, 커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 맷 르블랑, 매튜 페리, 데이빗 쉼머 등 원년 출연진이 오리지널 프렌즈의 세트장을 그대로 재현한 스튜디오에서 17년만에 모였다.

과거 '프렌즈' 명장면을 재연하며 향수를 일으키는 것은 물론, 촬영 비하인드 등 여섯 주인공의 솔직한 인터뷰도 담아냈다. 국내에는 방탄소년단(BTS)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지난 5월 말 HBO맥스를 통해 미국 전역에 공개됐다.

웨이브는 월정액 독점 계약을 통해 유료 이용자가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도록 '프렌즈: 리유니언'을 제공한다.

한편 '프렌즈'는 뉴욕시 맨해튼의 그리니치 빌리지에 사는 20~30대 세 명의 남자와 세 명의 여자의 삶과 우정을 그린 미국 시트콤이다.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에 참여, 마르타 카우프만, 데이비드 크레인이 공동 제작을 맡았으며 94년부터 약 10년간 미국 NBC에서 방영됐다.

미국 현지에서 방영 기간 내내 인기를 끌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시트콤으로 언급되고 있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美 시트콤 '프렌즈: 리유니언' OTT 독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