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핑과 음악의 결합…신세계百, 지니뮤직과 MOU


온·오프라인 통해 뮤직마케팅 진행

임훈 신세계 영업본부장 부사장(왼쪽)과 조훈 지니뮤직 대표이사가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
임훈 신세계 영업본부장 부사장(왼쪽)과 조훈 지니뮤직 대표이사가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지니뮤직과 손잡고 음악으로 시너지를 더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7일 지니뮤직 본사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임훈 신세계 영업본부장 부사장, 이성환 영업전략담당 상무, 조훈 지니뮤직 대표이사, 이상헌 전략마케팅 상무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모바일 앱 상호 기업 브랜드 페이지 운영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기반 공동 라이브 행사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디지털콘텐츠 공동 제작 등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말부터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 모바일 앱에서는 각 사의 전용관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 앱에서는 지니뮤직 월별 뮤직 테마를 선정해 플레이리스트, 매거진, 영상 등을 선보인다. 또한 지니 앱에는 음악과 연계된 월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신세계백화점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는 경기점과 대구점 문화홀을 '지니홀'로 브랜딩하고 정기적으로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앱 내 라이브와 연계된 온택트 라이브 공연으로도 동시 송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백화점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팝업 행사, 신인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공동 진행, 옥상정원 미니콘서트 등 점포 내 유휴 공간을 활용해 고객과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임훈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신세계와 지니뮤직이 만나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보여줄 것"이라며 "쇼핑과 음악 등 각 분야에서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시너지를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핑과 음악의 결합…신세계百, 지니뮤직과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