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는 멤버십 프로그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With 패밀리'를 오는 8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2일 발표했다.
'With 패밀리'는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본인 포함 4명)에게도 제공하는 기능이다. 최대 3명까지 내 멤버십 구성원으로 추가해 적립 혜택과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게 한다.
해당 기능은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간단히 설정해 활용할 수 있다. 구성원은 멤버십 가입자 본인과 동일한 '최대 5%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네이버 서비스에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월간 구매 금액 20만원까지 최대 5%가 적립되는데, With 패밀리 기능을 쓰면 멤버십 구성원 합계 구매금액 20만원까지 5%가 적립된다. 이후에는 2%가 적립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디지털 콘텐츠 혜택은 구성원 중 한 명을 지정해 활용케 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를 즐기지 않는 회원이라면 다른 멤버십 구성원에게 혜택을 넘길 수도 있다. 혜택으로 즐기고 싶은 콘텐츠의 종류나 지정 구성원은 매달 변경이 가능하다. 디지털콘텐츠 혜택으로는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 ▲콘텐츠 체험팩 등이 있다.
향후 네이버는 대한항공, 신세계 등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전략적 협업 시에도 멤버십 제휴를 논의하는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과 구성을 꾸준히 확대해 갈 계획이다.
/윤선훈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