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2021년 하반기 경제와 금융시장 전망을 발표하는 ‘신나고(신한 라이브 고고) 금융시장 포럼’을 오는 25일 오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은 1부(오후 1시30분~3시10분)와 2부(오후 3시10분~4시40분)로 진행된다. 신한금투는 각 자산전망 마지막에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고객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1부는 경제와 주식시장 전망으로 하건형 매크로팀장이 경제·외환시장, 박광래 수석연구원이 원자재시장, 박석중 글로벌주식팀장이 주식시장 전망을 발표한다.
채권과 대체시장 전망에 대해 살펴보는 2부에서는 김명실 채권전략팀장이 채권시장, 김상훈 투자전략부장이 크레딧시장, 한세원 대체투자분석팀장이 대체시장, 김선미 연구위원이 주택시장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은 신한금투 고객에게 전송되는 SMS 초대장 링크나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신한금투 윤창용 리서치센터장은 “올해부터 선진국을 시작으로 백신 보급까지 전개되고 실물경제의 회복세는 빨라져 경기는 서서히 상승국면 진입을 앞두고 있다”며 “다양한 난제들이 남아있지만 자연스럽게 변화에서 오는 투자기회도 많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리서치센터는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을 통해 다양한 경제, 정책 변화와 자산시장 전망을 살펴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경선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