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 英'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후원


클래식카·슈퍼카 집중 조명하는 자동차 페스티벌

한국타이어가 슈퍼카 페스티벌 후원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가 슈퍼카 페스티벌 후원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영국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를 2회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9년 처음 개최된 '슈퍼카 페스트'를 공식 후원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지원한 데 이어 한층 돈독해진 파트너십으로 2회 연속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올해 '슈퍼카 페스트'의 공식 행사는 2번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는 오는 30일 영국 노샘프턴셔 주 지역 비행장 '시웰 에어러드롬'에서 개최된다. 약 1킬로미터 길이의 활주로를 무대로 다양한 클래식카 및 슈퍼카, 모터스포츠 차량들이 전시되며 시범 운행, 산업전시회, 음악공연, 모터스포츠 백스테이지 '패독' 체험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두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힐'은 8월 29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로 개최된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슈퍼카들의 레이스와 함께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에서 진행됐던 전시, 체험행사들이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자동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 및 올웨더 타이어 '키너지 4S2'와 함께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레디컬' 스포츠카를 전시해 잠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강길홍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英'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