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와 공동 제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넥슨은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이하 애니맥스)'와 공동 제작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어 더빙판은 올 하반기 중 애니맥스 TV 채널을 비롯해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하게 된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DVD 판매량 기준 시즌1 1만장 이상, 시즌2 1만4천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한국어 더빙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원피스',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로 유명한 최승훈(카즈마 역), 김율(아쿠아 역), 김예림(메구밍 역), 김채하(다크니스 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라이브 2D 연출 등을 적용했다.
/윤선훈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