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세일즈와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1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1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2020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 딜러사와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각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직원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베스트 딜러사 선정은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된다. 또 세일즈, A/S, 마케팅 부문 베스트 딜러사와 세일즈와 A/S 총 9개 부문에 대해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탑 아우디언' 선정 등 총 12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먼저 '베스트 세일즈 딜러사'와 '베스트 A/S 딜러사'에는 두 부문 모두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공동 수상했다. '베스트 마케팅 딜러사' 부문에는 고진모터스와 아이언오토가 공동 수상했다.
'탑 아우디언' 세일즈 시상에서는 '탑 신차 세일즈 매니저' 부문의 김재환(고진모터스 목포), 조영철(한서모터스 원주) 매니저 등이 수상의 영광의 안았다.
한편 아우디는 현재 9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37개의 전시장 및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강길홍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