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앞으로 플레이스테이션5를 통해 왓챠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주식회사 왓챠와 파트너십을 맺고 플레이스테이션5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까지 9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플레이스테이션5 사용자는 콘솔 미디어 영역에서 왓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왓챠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에도 플레이스테이션5에서는 유튜브, 넷플릭스, 트위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을 이용할 수 있었다. 여기에 왓챠까지 추가된 셈이다.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5 내 왓챠 애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총 3천명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이하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 구독자에게 1만2천900원 상당의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플레이스테이션5 왓챠 론칭 기념 PS 플러스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도중에 PS 플러스에 가입한 경우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윤선훈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