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냉장, '캐리어 와인셀러 듀얼' 3종 출시 外


캐리어냉장이 '캐리어 와인셀러 듀얼'을 출시했다. [사진=캐리어냉장]
캐리어냉장이 '캐리어 와인셀러 듀얼'을 출시했다. [사진=캐리어냉장]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캐리어냉장, '캐리어 와인셀러 듀얼' 3종 출시

캐리어냉장이 '캐리어 와인셀러 듀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각기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도록 상부와 하부의 온도를 최대 15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듀얼 온도 설정' 기능을 적용한 것이다. 이 제품은 44병, 77병, 112병 총 3종의 용량이며 용량별 가격은 99만~149만원이다.

용량 77병과 112병의 경우 상부는 레드 와인에 맞춰 10~20도로 보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하부는 레드와인은 물론 화이트 와인, 로제와인, 스파클링 와인에 맞게 5~12도로 조절할 수 있다. 용량 44병 모델은 다른 모델과 반대로 상부는 5~12도, 하부는 10~20도로 설정할 수 있다.

◆ 코웨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5년 연속 수상

코웨이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 iF,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5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수상작은 콘셉트 제품인 언더싱크 정수기(P-3100R)와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720H) 등 2개 제품이 선정됐다.

◆ 캐논, '2021 iF 디자인 어워드' 6건 본상 수상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포함해 제품 분야에서 6건의 본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캐논은 1989년 iF 디자인 어워드 첫 수상 이후 27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포함해 제품 분야에서 6건의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캐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포함해 제품 분야에서 6건의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캐논]

특히 캐논의 망원경 카메라 '파워샷 줌'은 최고상인 금상에 선정되며 혁신적인 광학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쿠첸,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특별 프로모션

쿠첸이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적극 동참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전력이 23일부터 시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은 사회적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효율 우수 가전제품 구매 시 구매가의 10%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쿠첸은 한전 지원금 외에도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업 지원 대상인 '한전 복지할인가구'에게 다양한 쿠첸 밥솥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첸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한국전력에서 발급하는 '전기요금 복지할인 대상 확인증'을 확인 받으면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 파나소닉코리아,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파나소닉코리아가 오는 6월 6일까지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패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오는 6월 6일까지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가 오는 6월 6일까지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나소닉코리아]

고객 감사 이벤트 기간 전국 파나소닉 매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시 신청자에 한해 감사패를 제작해 직접 배달해주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한 감사패는 대상자와 증정자의 이름을 직접 기재할 수 있다. 또한, MAK1, MAJ7을 구매 시 파나소닉 휴대용 전해수기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소니, '레드닷 어워드 2021' 제품 디자인 부문 15종 수상

소니가 '레드닷 어워드 2021'에서 15개의 제품 디자인 부문 상을 수상했다. 이번 어워드에서 소니의 브이로그 카메라 ZV-1/ZV-1G(블루투스 무선 슈팅그립 GP-VPT2BT 포함 패키지)와 브라비아 XR X95J 4K LED 시리즈, 엑스페리아 프로가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5000 ▲완전 무선 이어폰 WF-XB700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3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7C ▲시네마 라인 카메라 FX6 ▲엑스페리아 1 II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HD 카메라 ▲펄스 3D 무선 헤드셋 ▲플레이스테이션5 케이블이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 드롱기, 에어프라이어 초도 물량 조기 완판

드롱기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에어프라이어가 출시 2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 긴급주문 생산에 돌입했다. 드롱기가 선보인 에어프라이어는 더블 히팅 시스템을 탑재해 상·하단 2개의 가열 장치로 요리 중간에 뒤집을 필요 없이 더 빠르고 균일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롱기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에어프라이어가 출시 2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 긴급주문 생산에 돌입했다. [사진=드롱기]
드롱기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에어프라이어가 출시 2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 긴급주문 생산에 돌입했다. [사진=드롱기]

열지 않아도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전면 투명창이 달려 있어 열 손실을 줄여준다. 또 기존 제품과 달리 뚜껑이 위로 열리는 것은 물론 상판 열판이 스테인리스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청소가 쉽고 관리가 용이하다. 화이트와 블랙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두 모델 모두 바스켓형으로 넓고 평평한 팬과 요리에 따라 활용 가능한 그릴이 포함돼 있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냉장, '캐리어 와인셀러 듀얼' 3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