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BL생명,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 개최


고로나19 상황 고려 화상시스템으로 진행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오른쪽 두 번째)과 슈퍼스타 수상자들이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오른쪽 두 번째)과 슈퍼스타 수상자들이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ABL생명은 지난 21일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도평가 시상식은 ABL생명의 주력채널이자 전통 설계사 조직인 FC(보험설계사)채널이 한 해 영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보험영업인을 위해 마련하는 최대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시스템으로 진행됐다.

ABL생명은 FC 연도평가 제도를 정비하면서 작년부터 FC 영업 부문을 슈퍼스타, 스타, 에이스, 프로, 마스터, 리더와 같은 등급제로 새롭게 변경했다. FC 최고 자리인 슈퍼스타에는 고은정, 이은경 팀 매니저가 공동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은정 팀 매니저(충청지역단 청주지점)는 3년 연속 FC 연도평가 정상에 오른데 이어 첫 슈퍼스타에 등극했다. 몇 년 동안 꾸준하게 상위권 성적을 기록해온 이은경 팀 매니저(대경지역단 구미지점)는 작년 경북지역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동분서주한 끝에 슈퍼스타에 이름을 올렸다는 설명이다.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은 "그 어느때보다 쉽지 않은 영업환경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준 FC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올해도 디지털 혁신과 경쟁력 있는 신상품 출시 등을 통해 보다 선진화된 영업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ABL생명,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