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PC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20일에 200만개 판매…제품군 중 1위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 제치고 판매량 1위

배스킨라빈스 민트초코 봉봉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민트초코 봉봉 [사진=SPC]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민트 초코 봉봉'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싱글레귤러 기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일 출시 이후 20일만에 거둔 성과로, 배스킨라빈스의 역대 신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달성하면서,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을 제치고 전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배스킨라빈스는 '민트 초코 봉봉'의 인기 비결로 맛과 품질을 꼽았다. '민트 초코 봉봉'은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에 '엄마는 외계인'의 '초콜릿 프레첼볼'을 넣어 진한 초콜릿 맛과 바삭한 식감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 대표 제품간의 만남으로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으면서 맛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고, 실제 제품 구매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고객과의 소통 마케팅도 판매를 촉진시켰다. 배스킨라빈스는 온라인 상에서 놀이처럼 자리 잡은 민트 초코 열풍에 화답하며, 광고, 뮤직비디오, 음원 제작 등으로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실제로, 가수 '라비(RAVI)'를 모델로 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배라TV'에 공개해 큰 반응을 얻었다. 해당 광고는 일주일만에 조회수 314만회를 돌파하며 배라TV 조회수 1위 영상에 올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민트 초코 봉봉'의 인기는 자신의 취향을 하나의 놀이로 즐기고 싶은 고객 숨은 니즈를 충족시킨 결과라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맛있는 제품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20일에 200만개 판매…제품군 중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