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GS25, '강릉초당두부케이크' 출시
GS25가 강릉초당두부를 새롭게 해석한 '강릉초당두부케이크'를 선보인다.
'강릉초당두부케이크'는 총 8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이 소요됐다. 주재료인 강릉초당두부가 가진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부재료와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기 위해 일반 상품 대비 2배 이상의 개발 기간을 활용했다.
GS25는 수백개의 시제품을 생산해 테스트 하는 과정을 거쳐 국내산 콩을 사용한 강릉초당두부의 함유량을 총 중량(90g)의 30% 수준으로 높이고 국내산 요거트, 자연크림치즈 등을 부재료로 활용해 최종 완성했다.
◆ G마켓∙옥션, '패션스퀘어' 입점 브랜드 패밀리세일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본사 정품을 최대 77%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3장씩 받을 수 있다.
◆ 홈플러스, 쇼핑몰 봄 신상품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가 입점 쇼핑몰 중 패션, 잡화, 리빙, 아웃도어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탑텐, 에잇세컨즈, 반에이크, 미샤 등 60여개의 패션과 잡화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더드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홈리빙 대전'도 진행한다. 모던하우스, 일룸, 아르페지오, 이브자리 등 가구, 소품, 이불 등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도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단체 헌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부족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농심이 전사 헌혈 캠페인을 펼쳐 혈액수급에 힘을 보탰다.
농심은 지난 15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날 모은 헌혈증 300여장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생활공작소, 봄철 청소용품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
생활공작소가 오는 18일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간편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오후 2시부터 유튜버 유준호와 함께 '청소도 장비빨!' 콘셉트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유준호는 생활공작소 집안 청소용 필수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BHC 치킨 세트를,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정한 소비자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에게는 N페이 3천원을 증정한다.
◆ 엔제리너스,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모델 '장영란' 발탁
엔제리너스가 방송인 장영란을 모델로 한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아라비아따 반미' 영상은 신제품 시식회의 콘셉트로 장영란은 관리끝판왕·요리왕·패셔니스타 등 3명의 캐릭터 모습을 보여주면서 특유의 발랄함과 시원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 파스타와 샌드위치를 조합한 이색적인 제품 콘셉트와 모델 장영란의 밝고 명쾌한 캐릭터가 만나 제품의 속성을 다양하게 표현한다. 신규 광고 영상은 엔제리너스 공식 SNS 채널에서 시청 할 수 있다.
◆ 마켓컬리, 가정의 달 감사대전 진행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800여개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감사대전을 5월 15일까지 연다.
마켓컬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감사대전은 어린이, 부모님, 스승 등 선물할 대상별로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했다.
최대 65% 상품 할인에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을 더해 합리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신세계푸드, 아동보육시설에 간식 및 텀블러 기부
신세계푸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올반 옛날통닭' 1천마리와 텀블러 세트 150개를 기부했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보육시설의 기부 물품의 감소로 아동들의 간식류 부족과 학교생활에 필요한 준비물 마련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다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특히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이 재택봉사로 직접 만든 텀블러 파우치에 담아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진행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5월 5일까지 진행하고 두가지 이벤트를 연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폰, 백화점상품권, 해피포인트 등 경품을 100% 지급한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AR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볼샐러드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애플워치, 제이제이살롱드핏 클래스101 수강권, 홈트레이닝 키트 등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해태와 함께 한정판 과자 단독 출시
롯데마트가 해태제과와 함께 '얼초 숭례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얼초 숭례문 만들기'는 얼려먹는 초코만들기의 확장판 세트로,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인 '사루비아', '웨하스', '에이스'와 접착제 역할을 할 식용 물엿, 초콜릿 튜브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제품은 블록 완구처럼 동봉된 조립도를 참고해 숭례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립도를 참고하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로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칭따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 한정판 출시
칭따오가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한정 출시한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903년 설립 이후 10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의 발자취를 기리기 위한 프리미엄 맥주이다. 긴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지난 해 중국 내 처음으로 출시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2천21개만을 한정 판매한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라거 맥주보다 높은 6%이다.
/신지훈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