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내달 충남 서산에서 최초로 브랜드 리뉴얼된 C2 하우스가 적용된 새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DL이앤씨는 충남 서산 석림동 일원에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 5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단지는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서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도록 DL이앤씨가 특화 설계한 주거평면이다. 안방,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누기가 가능한 적극적인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과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거주 행태를 파악하여 설계부터 구조, 인테리어 스타일까지 차별화했다.
특히,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현관 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으로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방에는 평균 키가 커진 현대인의 신체조건과 가사를 분담하는 남성들까지 고려해 싱크대 높이를 기존 86㎝에서 89㎝로 3㎝ 정도 높였다. 대형 와이드 창을 설치해 주방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최근 부동산 시장에 불어 닥친 고강도 주택규제를 적용받지 않는 주택으로 수요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이 가능하다. 서산을 비롯해 충청남도, 대전, 세종 등 광역 지역의 수요자까지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실수요는 물론 최근 달아오른 시장 열기에 맞춘 투자 수요도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단지는 서산 도심권에 위치하여 서산 지역 내 핵심 인프라를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동문근린공원,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충남서산의료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이마트, 서산 공용버스터미널 등의 생활기반시설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뛰어난 교통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서해로를 이용하면 서산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까지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산 시청을 중심으로 서산을 관통하는 중앙로도 위치하고 있어 서산 내·외곽을 비롯해 해미IC를 통한 광역 교통 이용에 큰 장점을 갖고 있다.
한편,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주택전시관은 충남 서산 예천동 일원에서 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