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롯데제과, 황사철 맞아 '목캔디 프로폴리스' 출시
롯데제과가 신제품 '목캔디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목캔디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과립을 캔디 안에 삽입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는 벌이 나무의 분비물을 채취하여 벌의 침(타액) 및 밀랍(beeswax)과 함께 섞어 만든 물질로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목캔디 프로폴리스'는 '허니민트맛'과 청량감을 강화한 '엑스트라쿨' 2종으로 출시됐다.
◆ 이마트24, 지역 명품 특산물 아이스크림 '보성녹차 연유 팥컵' 출시
이마트24는 이달 18일 '아임이 보성녹차 연유 팥컵'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성녹차 연유 팥컵은 녹차아이스크림과 연유의 달콤한 조화와 통팥의 식감을 더한 녹차 빙수 콘셉트로 개발됐다.
◆ 올리브영, 건강간식 '딜라이트 프로젝트' 매출 75%↑
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지난 1월 1일부터 3월 16일까지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75% 급증했다고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부터 5년여간 운영해 온 건강 간식 브랜드 푸드 프로젝트를 지난 1월 새 단장한 것이다.
올리브영은 간식도 건강하게 섭취하려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소포장 건강 간식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건강한 재료와 차별화된 가공 방식으로 칼로리 부담도 낮춘 것이 강점이다. 모든 제품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고 버블리 (Go Bubbly)'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따뜻한 봄의 계절을 맞아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크게 사랑받고 있는 딤섬과 스몰 바이츠 메뉴들을 주류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 버블리(Go Bubbl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마다 이용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쫀득한 만두피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새우의 식감이 매력적인 '하가우', 제주산 흑돼지 목살의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가진 '흑돼지 슈마이', 진하고 뜨끈한 육즙을 가득 품은 '샤오롱 바오'와 얇고 투명한 만두피 속에 부추와 새우가 어우러져 향긋한 맛을 내는 '부추 새우 교자' 등 총 11종의 다채로운 딤섬이 제공된다.
◆ 가공유 명가 빙그레의 신제품, '우유얌' 출시
국내 가공유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빙그레가 새로운 가공유 브랜드 우유얌을 선보인다.
우유얌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듬뿍 넣어 만든 300ml 카톤팩 가공유 제품으로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출시된다.
우유얌 딸기에는 국산 설향딸기퓨레를 사용했다. 설향은 논산육모장에서 개발해 현재 국내 딸기농가 중 80%를 차지하는 대중적인 딸기 품종이며 육질이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 인터파크, 월간 테마 프로모션 '인생날 3월' 진행
인터파크가 집콕족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월간 프로모션 '인생날 3월'을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인생날'은 인터파크가 매월 17일에 전개하고 있는 테마 프로모션으로,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지속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 생활할 때 유용한 치킨, 쌀국수 등의 먹거리 상품,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의 전자제품 등을 다양한 코너를 통해 특가 판매로 선보인다.
◆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코로나19가 이너웨어 시장까지 바꿨다. 재택근무, 원격수업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편안하고 실용적인 이너웨어 수요가 증가한 탓이다.
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2020년 3월부터 지난 2월까지 실내복∙원마일웨어 등 이지웨어 품목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신장했고,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150%가 뛰었다.
이에 홈플러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 전 채널에서 창립 24주년 기념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연다.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한 행사로, 비비안, 휠라, 제임스딘 등 40여개 브랜드와 협업하여 4천2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카메라 보정 앱을 사용한 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고유의 피부 톤에 딱 맞는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필터 섀도 팔레트'는 아이섀도 6컬러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보드라운 제형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파스텔 색상의 '블루밍 필터', 고혹적인 느낌의 '미스티 필터' 두 종류가 나왔다.
용량은 각각 6.8g, 가격은 모두 2만 4천원이다.
/김승권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