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라이프 인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출시


단·장기 제주 체류고객 선호도 반영한 맞춤 혜택 담아

신한카드가 출시한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출시한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신한카드가 제주도민과 여행객, 제주도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담은 특화카드 '혼디모앙'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혼디모앙은 '한데 모으다'라는 의미를 가진 제주도 방언으로, 최근 5년간 신한카드 제주 현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주 지역에 거주·방문하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서비스를 새롭게 개발해 맞춤형 상품으로 설계됐다.

먼저 혼디모앙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한도 제한 없이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며, 특히 제주도내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는 최대 0.6%를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최대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실외골프장 5%, 에이바우트 커피 10%, 제주신화월드 5% 포인트 적립해준다. 제스코마트, 뉴월드마트(마트로),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등 지역 유통점 이용시에도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다.

제주 지역 특성상 온라인 쇼핑이 많은 점을 감안해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월 1회 2천500원 할인 또한 지역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ESG 관점에서 대중교통(버스) 이용금액 10% 할인 및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30% 적립 서비스는 탄소배출 감축을 유도해 제주 환경 보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한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며 친환경 에코젠 플레이트 자재를 사용해 청정제주 특화 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혼디모앙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 겸용(비자 플래티늄) 3만3천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도민의 이용 패턴을 감안해 실제 제주 거주 시 유용한 혜택들을 담아봤다"며 "세대를 초월해 제주에서 세컨 라이프를 꿈꾸는 고객들이 현지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라이프 인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