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언택트 봄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롯데 시티호텔 마포, 인천 네스트 호텔 등 객실 내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호텔 180여개를 최대 87%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호텔 상품과 요기요 모바일 할인권을 함께 구매하고 이달 중 사용하면 5천원 상당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봄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독채 펜션, 풀빌라, 글램핑 등도 특가로 소개한다. 거제도 씨앤스카이2 리조트, 여수 달콤 펜션, 포천 럭스제이키즈풀빌라 등 다양한 테마별 펜션 70여 개를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과 함께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국내 호텔 및 펜션 예약 고객에게 총 4만원 상당 쿠폰팩을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사 이용 시 최대 2만원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언택트 봄캉스’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