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아워홈,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출시

아워홈이 성큼 다가온 봄 시즌을 맞아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은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 라벨이 특징이다. 벚꽃을 테마로 선보이는 에디션으로 봄의 따뜻함과 설렘을 담았다.

핑크색 라벨에 흩날리는 벚꽃잎과 지리산 자락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사랑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500ml와 330ml 등 2종으로 구성됐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뱀포드'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에 바탕을 둔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첫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뱀포드는 밀레니얼 세대와 골드 시니어 세대가 공존하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약 52평 규모로 화장품, 의류, 잡화, 스파(SPA)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를 오픈한다.

주요 상품은 바디케어, 스킨케어 등 뷰티 상품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이다. 또 샴푸, 세안제, 바디워시, 향수 등 남성 그루밍 라인도 운영한다.

◆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에 오디오북 전달

롯데홈쇼핑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서울맹학교에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오디오북'을 전달한다.

롯데홈쇼핑은 쇼호스트를 비롯한 방송 전문가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제작한 음성도서를 전달했다. 초등학교 3,4학년 교과서에 수록된 자연·과학 도서 20권을 녹음, 음성도서 1천 세트로 제작했으며 전국 특수학교 등 400여 곳에 기증할 예정이다.

또 롯데홈쇼핑 임직원 150명이 점자 책 양식에 맞춰 문서로 입력해 제작한 전자도서도 전달했다. 시각장애인이 해당 파일을 다운 받으면 점자기기에서 자동으로 변환돼 책을 읽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서울맹학교 학생들을 위한 도서 살균기와 노트형 점자판을 함께 기증했다.

◆ 당근마켓, 대리인증 사기 경고알림 도입

당근마켓이 최근 신종 사기 수법으로 기승을 부리기 시작한 대리인증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 이용자가 사기 범죄에 연루되지 않도록 경각심을 높이는 경고알림 기능을 도입한다.

먼저 당근마켓은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 전송되는 인증번호 문자 메시지와 함께, 별도의 주의 경고 메시지를 추가로 발송한다. 또 기존에 인증번호 발급 시 제공돼 온 '타인 노출 금지' 메시지에 더해, 직접적인 경고 메시지를 연이어 전송하며 주의 환기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당근마켓]
[사진=당근마켓]

이와 함께 제재 조치를 받은 바 있는 사람과 대화 이력이 있는 이용자들에게 주의 알림 메시지를 전파하는 기능, 신종 사기수법에 대한 안내와 주의 강화 등의 조치도 함께 시행된다.

◆ 이디야커피, '커피믹스' 2종 리뉴얼

이디야커피가 온라인 유통채널 및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한 커피믹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믹스 2종에 사용되는 원료 타입을 FD(Freeze dried coffee) 타입으로 변경했다. FD 인스턴트 커피는 커피 농축액을 급속으로 냉각시킨 것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해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의 패키지에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선명한 컬러감으로 구성해 시각적인 주목도를 높였다. 제품은 '스페셜 모카 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알티지 오메가3' 첫 선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체내 흡수율은 높이고 중금속 오염의 위험성을 낮춘 '마이뉴트리션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한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의 분자 형태와 유사한 알티지(rTG)형 오메가3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생태계 먹이사슬 하단에 있는 초소형 물고기인 남태평양 엔초비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사용해 중금속 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마이뉴트리션 알티지 오메가3는 1캡슐 당 600mg의 EPA와 DHA가 함유돼 있어 하루 1캡슐 섭취로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별 포장 방식으로 출시돼 산패 및 변질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 농심, 비빔면 '배흥동' 선봬

농심이 하절기 라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 을 출시한다.

배홍동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이다.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추가했다. 제품 이름은 세 가지 주 재료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농심은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비빔면 구매포인트가 '맛있는 비빔장' 에 있다고 판단하고 더욱 '맛있게 매콤한' 비빔장을 개발했다. 특히 농심의 타 비빔면 대비 소스의 양을 20% 더 넣어 다른 재료와 곁들여도 매콤새콤한 맛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면발은 더욱 쫄깃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고 건더기에는 볶음참깨와 김을 풍성하게 넣었다.

◆ 서울드래곤시티, '쁘띠 뷔페'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다음달 31일까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봄철 입맛을 돋워 줄 '쁘띠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메인 디쉬와 함께 에피타이저와 디저트를 뷔페로 제공해 여러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지리산수 벚꽃 에디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