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아프리카TV는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이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함께 한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에스(PGI.S) 2021' 출정식 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은 지난달 6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된 '펍지 위클리 시리즈(이하 PWS)' 프리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해 전 세계 32개팀이 출전하는 PGI.S에 한국을 대표하는 4개 팀 중 하나로 참가한다.
이번 화보 촬영은 오는 2월 개최되는 PGI.S 참가를 앞두고 출전 각오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프릭스는 이번 화보 공개를 통해 평소 경기에 집중하는 선수들의 모습 이면의 자유롭고 유쾌한 모습을 담아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은 이번 'PGI.S 2021'에 화보 영상 속 공개된 골스튜디오 제품을 입고 출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수들이 편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후드티, 바지, 신발 등도 골스튜디오 제품을 착용할 계획이다.
골스튜디오는 축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접목을 시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올해 1월 아프리카 프릭스와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골스튜디오와 함께 촬영한 이번 화보 영상은 2월 둘째 주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선훈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