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애경산업, '랩신 홈백신'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쾌적한 집안 환경 관리를 도와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선보인다.
랩신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집 위생 제품들로 구성됐다.
상품 라인업은 ▲눈에 띄지 않는 주방 및 욕실 곳곳의 때와 틈새 오염 제거를 돕는 '주방용 세정제', '욕실용 세정제', '매직폼' ▲빠르고 쉬운 사용으로 곰팡이 제거를 돕는 '세탁조 클리너', '배수구샷', '락스 세제하나로' 등 총 6종이다.
◆홈플러스, 세계 미식여행 선물세트 30% 할인
홈플러스가 세계 주류, 햄·치즈 등 '세계 미식여행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3일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에서 12대 행사카드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세계 미식여행 선물세트는 식사에 곁들이거나 홈술을 즐길 때 손색 없는 '우량예경주', 복잡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존쿡 델리미트 샤퀴테리아 세트', 유럽의 맛을 떠올릴 수 있는 '상하농원 햄 치즈 실속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공개
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가 기존 히트상품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에서 파워풀한 운동을 위한 레깅스 380N을 출시한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은 젝시믹스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제품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능을 보강해 2년 만에 재탄생했다. 강력한 하이텐션에 독보적인 리커버리 효과가 돋보이며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로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알파벳 'X'를 형상화한 사이드 라인과 힙의 윗 부분에 더해진 절개선, 촘촘하게 직조된 고탄성 원단은 허벅지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이를 통해 크로스핏이나 고강도 PT 등의 파워풀한 운동 시 착용자의 근육 피로도 및 부상 위험을 줄여주도록 만들어졌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첫 선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케이크는 딸기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핑크빛 비주얼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 '생딸기 가득 타르트' 등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 동안 고객들이 신선한 딸기를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즐길 수 있도록 뉴욕 치즈, 그뤼에르 치즈 무스, 레드 벨벳, 블랙 벨벳 등 4종의 인기 홀케이크 제품에 딸기 데코레이션을 적용해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국순당, 설맞아 어르신에 전통 차례주 '예담' 기증
국순당이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 지역 어르신 등 1천500여 가구에 전통 제법으로 빚은 우리 차례주 '예담' 1천500병을 기증했다.
이번 기증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명절이 쓸쓸해 질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맑은 술을 조상께 올렸던 차례 문화 및 전통차례주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기증은 대한노인회 횡성군지회를 통해 이뤄졌으며,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시행됐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 선봬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의 SNS 캠페인 '요술단지'의 성공적 마무리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공약했던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요술단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바나나맛우유의 얼굴을 제품에 그린 것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작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갈 표정은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구독자 댓글 투표를 통해 결정했다.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향후 1달 동안 한정 판매된다.
◆KT&G, 내부감사 민간기업 부문 최우수기관상 수상
KT&G가 지난 29일 한국감사협회가 주최한 '2020 감사대상 시상식'에서 '내부감사 민간기업 부문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0년 한해 우수한 내부감사와 준법감시를 통해 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관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됐다. KT&G는 글로벌 스탠더드에 부합하는 내부감사활동으로 경영활동의 투명성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백복인 KT&G 사장은 지난 2015년 취임 이후 윤리경영을 강조해 왔다. 2016년 2월 조직개편을 통해 윤리경영실을 윤리경영감시단으로 격상했고 감사위원회 직속 체제로 전환하는 등 전문성도 높였다. 이후 KT&G 윤리경영감시단은 사업 분야별 중점 점검 항목을 선정하고 상시 모니터링하는 감사포털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투명성 강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쁘띠 아뜰리에 패키지' 론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오는 4월 30일까지로망 가득한 다락방 콘셉트의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쁘띠 아틀리에 패키지를 선보인다.
쁘띠 아틀리에 패키지에 제공되는 객실은 창문이 사선으로 돼ㅔ 있어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밤에는 별이 총총 밝힌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객실이다.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아도 걱정 없도록 바닥에는 매트 전문 브랜드 '파크론'의 향균 폴더 매트를 설치했고, 공기 청정기도 비치돼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아침에는 11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아침식사가 가능한 그랜드 키친에서 3인 가족에게 풍성한 조식을 제공하고,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아이베어와 키링까지 선물로 제공돼 추억을 가득 담은 패키지를 완성한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