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팅크웨어, 배달대행 업체와 '모빌리티 서비스' 확대 협약
팅크웨어가 배달대행 전문업체 스파이더크래프트와 모빌리티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회사는 국내 모빌리티 및 딜리버리 사업이 빠르게 확대됨에 따라 제품 및 플랫폼, 위치 기반 솔루션,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접목하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등 다양한 신규 모빌리티 사업 분야를 확대,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팅크웨어와 지도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는 자체 지도 빅데이터 및 솔루션을 기반으로 자율주행 전문업체 포티투닷(42dot)과 업계 최초로 배달 맞춤형 지도를 개발해 최근 출시했다. '라스트마일 지도'는 기존 지도에서 배달과 관련 없는 위치 정보를 제거하고, 식당, 카페, 식음료 가게 등 배달에 특화된 정보를 강조해 라이더의 업무효율 및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 윌리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내 애플 샵 오픈 기념 이벤트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윌리스가 22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9층에 더 전문화된 애플 매장인 애플 샵(Apple Shop)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쿠폰을 내려받는 고객에게는 에어팟 프로 50% 할인, 아이폰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 제품 구매 고객도 최대 2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증 기간 연장 및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애플케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와 아이폰 구매 고객에게는 보호 필름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든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파나소닉코리아, 수염&바디 트리머 ER-GY60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전문가의 도움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면도 및 제모를 할 수 있는 수염&바디 트리머 ER-GY60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한 방향으로만 작동한 이전 제품들과는 달리, 초박형 피부 보호 면도날로 양방향 제모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사용 횟수를 줄여 더욱 신속하게 고통 없이 제모할 수 있으며, 절삭 방향을 영역에 맞게 변경하여 보다 편리하게 털을 손질할 수 있다.
제모 부위와 방향에 따라서 다양한 그립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I-라인 디자인으로 설계돼 편안하고 섬세한 제모가 가능하다. 또 손가락 끝으로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 민감한 부위 혹은 손이 닿기 어려운 부위의 털까지 관리할 수 있다.
◆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명화 이야기' 공개
넷기어코리아가 여행 도슨트 박지훈과 함께하는 '명화 이야기'를 유튜브와 자사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명화 이야기>에서는 여행 도슨트 박지훈이 이탈리아로 안내한다. 이탈리아의 유명 도시 풍경과 함께 도시별로 꼭 찾아봐야 할 작품을 소개, 로마를 시작으로 피렌체, 밀라노까지 총 3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 전자랜드, 31일까지 '2021 전자랜드 IT 페어'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2021 전자랜드 IT 페어'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IT 관련 가전을 최대 38%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PC·모니터·프린터·게임기·무선이어폰·스마트워치·드론 등 원격 수업과 재택근무, 홈 엔터테인먼트 관련 가전들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전을 구매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가전 구매 후 온라인 쇼핑몰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를 증정한다.
◆ 지멘스, 심센터 3D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출시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심센터(Simcenter)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심센터 3D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심센터 3D는 지멘스의 소프트웨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으로 구성된 통합 포트폴리오인 엑셀러레이터(Xcelerator)의 일부다.
심센터 3D 2021은 모든 시뮬레이션 분야에 대한 강력한 통합 및 공유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사용자가 비용, 속도, 제품 개발 혁신 등의 시뮬레이션이 제공하는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AI(인공지능) 기반 사용자 경험, 새로운 시뮬레이션 유형, 정확도 및 계산 속도 등이 개선돼 기업이 제품 개발 프로세스 초기에 설계 검증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