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에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이다. 지난해 첫 번째 시즌이 인기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는 두 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 팀의 리더로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 UFC 선수 정찬성을 영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이후 다음달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 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며 "시즌2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