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보라이프플래닛, 코로나19 보장 '(무)m특정감염병보험' 출시


보험료 500원으로 1년 만기 보장에 사망보험금 2천만원까지

교보라이프생명보험이 지난 1일 특정감염병으로 인한 사망을 보장하는 '(무)m특정감염병보험'을 출시했다. [사진=교보라이프생명보험]
교보라이프생명보험이 지난 1일 특정감염병으로 인한 사망을 보장하는 '(무)m특정감염병보험'을 출시했다. [사진=교보라이프생명보험]

이 상품은 코로나19를 비롯한 메르스(MERS), 사스(SARS) 등 주요 특정감염병 사망을 보장받는 감염병 특화 보험이다. 보험료 500원으로 추가 비용 없이 1년 만기에 사망보험금 2천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모바일 가입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교보라이프플래닛 모바일 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가능 연령은 만19세부터 60세까지다.

(무)m특정감염병보험은 소액으로 신종감염병에 대한 대비가 가능해 소비자의 불안감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교보라이프플래닛은 판단하고 있다.

보장받을 수 있는 질병은 '신종인플루엔자를 제외한 제1급 감염병'으로 코로나19와 같은 신종감염병증후군 외에도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등 심각한 유행성 질병이 포함되는 등 보장범위가 넓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감염병 대비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1년 보장에 보험료가 500원으로 소액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입해 보장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보라이프플래닛, 코로나19 보장 '(무)m특정감염병보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