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유라브레빌, 판교 현대백화점 리뉴얼 오픈
유라·브레빌의 국내 공식 직영 스토어 알라카르테가 3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에 리뉴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위치한 알라카르테는 스위스 명품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브랜드 매장이다.
프리미엄 홈카페·홈다이닝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유라·브레빌의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전반을 새롭게 연출했다. 또 유라, 브레빌이 선사하는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홈카페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전문 셀러로부터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과 홈카페 도구를 큐레이션 받을 수 있다.
유라·브레빌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12일까지 새 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과 브레빌 'BES980'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5명에게 브레빌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를 증정한다. 연말 연시를 맞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최대 20%, 브레빌 주방 가전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첸, '2020 베스트 밥솥'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연말 결산 특집으로 '2020 베스트 밥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까지 쿠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올해 쿠첸 인기 밥솥인 'IR미작 클린가드', '스타일링 밥솥', '써모가드 적용 밥솥', '프리미엄 미니 밥솥' 중 가장 가지고 싶었던 밥솥과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명을 추첨해 댓글로 작성한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8일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아듀 2020 카운트다운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31일 단 하루 온라인쇼핑몰에서 '카운트다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LG전자 그램 노트북 등 IT 가전부터 LG전자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27L), 삼성전자 드럼세탁기(19KG) 등 대형 가전까지 올 한해 인기였던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행사 카드를 활용하면 12월 중 최대 혜택을 제공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