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비맥주,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 출시
오비맥주가 판매하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을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스텔라 아르투아 750ml 대용량 병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750ml 병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챌리스' 전용잔과 투명 '칠링백'이 각각 포함됐으며, 오는 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서울 광화문점을 오픈했다.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은 여의도, 강남, 판교, 코엑스에 이은 5번째 매장으로 광화문 D타워 1층에 207㎡, 9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오픈키친 콘셉트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게 만들었다.
◆왈라뷰, '美친 대용량 플렉스 이벤트' 전개
왈라뷰가 오는 17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대용량 경품을 증정하는 '왈라뷰와 크리스마스! 미(美)친 대용량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용량의 생활∙뷰티 필수템 10만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왈라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20명에게는 '뷰티끄랩 프리미엄 웨지퍼프 메이크업 스폰지' 1천120개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형지엘리트, 인천 소외계층에 연탄 5천 장 전달
형지엘리트가 지난 1일 인천 지역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5천 장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연탄나눔운동본부'에 전달했다.
형지엘리트의 사랑의 연탄 나눔은 지난해까지 전 임직원이 참여해 소외계층 가정에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으로 진행돼 왔다. 다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전달식으로 대체했다.
이번에 기부된 연탄은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 일대의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카페 드롭탑, 요기요 3천 원 할인 프로모션 개시
카페 드롭탑이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 전 메뉴 대상으로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주문할 시 최소 결제 금액 1만 원 이상에 한해 평일 2천 원과 주말 3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모두가 어려운 연말을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메뉴인 케이크 3종과 든든한 델리 3종, 구움 과자 4종도 주문할 수 있다.
드롭탑의 12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드롭탑 메뉴를 고른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을 받을 수 없다. 프로모션 해당 매장은 드롭탑 홈페이지 및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
패션 블랙프라이데이는 70여 개 패션 브랜드의 총 6천여 개 상품을 선보이는 역대 최대 규모 패션 기획전이다. ▲아우터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신발 ▲가방·잡화 ▲유아동 의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히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신생아 의류 브랜드가 참여한 첫 기획전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한층 높였으며, 브랜드별 할인 판매를 통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및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첫 선
세븐일레븐이 귀뚜라미와의 협업을 통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선보였다.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50년 역사의 보일러 브랜드 귀뚜라미보일러와의 첫번째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패키지에 귀뚜라미보일러의 귀뚜라미 캐릭터를 활용해 '보일러처럼 따뜻한 핫팩'이라는 콘셉트의 이색 상품으로 부모님 세대의 향수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서울, '타바론 시그니처 티' 선봬
롯데호텔 서울이 미국 뉴욕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타바론'과 함께 소공연 폭포의 스토리가 담긴 시그니처 티 2종 '프린세스 웨딩&마치'를 출시한다.
프린세스 웨딩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향긋한 꽃 향이 특징이다. 피부미용과 해독에 좋으며 생산지가 적고 채엽 시기가 까다로워 귀한 차(茶)로 알려진 백차(白茶)와 긴장 완화, 불면증, 감기 예방에 탁월한 달콤한 향의 앨더 플라워 티를 블렌딩해 부드럽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웨딩 마치는 카모마일,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루이보스, 바닐라 빈을 블렌딩 한 타바론의 시그니처 티 '세레니티'를 재해석했다. 고급스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카페인이 없어 늦은 저녁 시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