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 'LG프라엘' 모델에 배우 신민아 선정
LG전자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LG전자는 세련된 이미지와 특유의 환한 눈웃음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신민아를 통해 토탈 케어가 가능한 LG프라엘의 기술력과 최근 출시한 LG프라엘 '아이케어'의 특장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프라엘 '아이케어'는 눈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눈가 전용 뷰티기기다. 피부 두께가 얇아 약한 자극에도 탄력 세포가 상하기 쉬운 눈가를 세심하게 케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미세전류와 LG 프라엘만의 눈가 전용 LED를 더한 콜라겐 케어로 눈가 콜라겐 생성을 도와준다. 눈 주변 피부 톤과 탄력 개선은 물론, 진피 치밀도, 다크서클, 아이백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쾌거
코웨이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역대 8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지속적인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험표준 개발 및 검증 역량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서비스 등 전 단계에 걸친 검증 체계를 기반으로 품질과 신뢰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매년 고객 사용환경 변화와 기술 발전에 따라 매년 신뢰성 시험법을 제·개정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시험장비 인프라와 제품 안전 관련 공인 시험소를 운영해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외 안전성 트렌드 및 인증 규제에 신속히 대응하는 점도 호평받았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관리 및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해 최초 개발 당시의 안정성과 성능이 유지되고 있는지 매년 적합성 평가를 강화하고 있다.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영유아 가정 대상 50% 할인
SK매직이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만 6세 이하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천 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SK매직은 이벤트 기간 '올클린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영유아 가정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을 지원하는 '안심OK서비스(1년)'를 포함해 올클린 20평(ACL-20C1A)은 34만9천500원, 올클린 25평(ACL-25C1A)은 39만9천500원에 판매한다.
◆캐논, 손안의 망원경 카메라 '파워샷 줌'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신개념 하이브리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줌'을 출시하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픈 예정 펀딩을 공개했다.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합친 새로운 컨셉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의 콤팩트 카메라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약 145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이 좋고, 최대 초점거리 약 800mm로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 적합하다.
신제품은 35mm 환산 약 100mm, 400mm, 800mm의 고정된 초점거리를 지원하는 스텝 줌 방식을 채용하고, 약 1천210만 화소와 영상처리엔진 디직8(DIGIC 8)을 탑재했다. 광학 4배율의 줌과 디지털 2배율 줌을 지원하고, 약 236만 도트의 0.39인치 전자식 뷰 파인더를 탑재해 선명한 이미지를 눈앞에 구현한다. 손떨림 보정을 지원하며, 초당 최대 약 10매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셔터 스피드는 1/8천 초를 지원하고, 풀HD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시각 장애 아동 예술 지원단체에 기부금 전달
라이카 카메라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시각 장애 아동의 문화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우리들의 눈'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이번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가 전달하는 기부금은 팝업 스토어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됐으며, 시각 장애 아동에게 사진 문화를 접할 기회를 주고, 이를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지난 9월 한 달 동안 '라이카 팝업 스토어'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진행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 중 엽서 3종을 '우리들의 눈'에 소속된 아이들과 함께 제작해 매장에 비치, 누구나 매장 방문 시 무료로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