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제도권 금융기관계 P2P금융사 리딩플러스펀딩이 국내 부동산 전문포털 서비스를 영위하는 플랫폼인 부동산114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포괄적 마케팅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부동산114는 자사 메인배너 광고 및 간편소액투자 카테고리 페이지에 리딩플러스펀딩 투자 상품에 대한 홍보를 시작하며, 리딩플러스펀딩은 부동산114를 통해 가입한 신규 고객들에게 신규 가입 및 투자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부동산114는 국내 대표 부동산 포털 사이트이며, 리딩플러스펀딩은 2018년 6월 리딩투자증권의 계열사로 편입된 P2P금융사로 리딩금융네트워크(리딩에이스캐피탈, 리딩자산운용 등)와의 협업을 통해 p2p시장내에서 높은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는 업체 중 하나이다.
양사는 앞으로 부동산 114의 공인중개사 전용 홈페이지 내에 아파트, 빌라 등의 대출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홍보 페이지도 개설하는 등 다방면에 걸친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리딩플러스펀딩 최문석 대표는 “리딩플러스펀딩은 현재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이하 온투업) 등록을 위한 협회의 사전점검을 완료하는 등 온투업 등록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계기로 전문성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로만 온라인투자연계금융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온투업 등록 후 리딩플러스펀딩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로 본 이벤트는 부동산114 홈페이지에서 팝업 및 배너를 통해 연동 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도영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