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롯데손해보험, ‘let : simple 간편 암보험’ 출시


계약 전 알릴 의무 최소화한 초간편 심사보험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이 상품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어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최소화한 초간편 심사보험이다.

기존 간편심사보험은 ▲3개월 이내 입원ㆍ수술 추가검사 등 여부 ▲2년 이내 질병ㆍ상해사고로 입원ㆍ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진단ㆍ입원ㆍ수술 여부를 알려야 했다.

let: simple 간편 암보험은 최근 5년 이내 암/제자리암/간경화의 진단/입원/수술 여부만 없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말기암 호스피스 완화의료병동 입원치료비(1회한) ▲위ㆍ십이지장 및 대장 양성신생물(폴립포함) 진단비(연간1회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1회한)(갱신형)를 추가해 보장범위를 강화했다.

이 밖에 납입면제를 적용해 일반암 진단시 고객은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세만기형)

롯데손보 관계자는 “보험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 및 유병력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새로운 보험서비스(상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상품은 25세부터 최대75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보험기간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연만기 갱신형(10/15/20/30년납) 또는 세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허재영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롯데손해보험, ‘let : simple 간편 암보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