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구슬땀 흘려


지속적인 봉사단 활동 지원으로 나눔경영과 상생경영 실천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무료 급식소를 찾아 배식 봉사와 방역 활동을 펼쳤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지난 4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을 방문해 깨끗한 환경 속에서 어르신들이 따뜻한 점심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식사 준비에 바쁜 주방에 일손을 보탰다.

9일 bhc에 따르면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이른 아침 밥퍼나눔운동본부가 운영하는 무료 급식소를 찾아 다양한 반찬과 국, 밥 등 한 끼 식사를 위한 준비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어 정성스럽게 반찬을 담아 전달하는 등 배식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식사 후 설거지와 주방 환경 정리에 구슬땀을 흘렸다.

 [bhc치킨]
[bhc치킨]

이후 봉사단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간식으로 미리 준비해 간 빵과 음료를 나누어 드리며 적적하신 어르신들과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감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테이블 소독 등 방역 활동으로 봉사활동 마무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진행되고 있어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 비닐장갑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해바라기 봉사단의 활동이 나눔이라는 의미를 지역 사회에 확산하는데 밑거름이 되고 있다"라며 "내년에도 봉사단의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 나눔과 상생을 통해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구슬땀 흘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